2016. 6. 14. 16:57

양정원 잇몸! 이럴수가!


최근 명품 필라테스 몸매로 인기끌고 있는

양정원씨. 저도 펜이기도 한데요.

양정원씨 알면 알수록 매력폭발인것 같습니다.


그런데 오늘 또 다시 빵 터진 그녀의 매력!

바로 양정원 잇몸입니다.

원래 미인은 윗 이가 보이면서 웃어야 진짜 미인이라 하죠^^

양정원씨도 윗이가 살짝 보이면서 아주 이쁩니다.


요렇게 살짝 윗이가 보이면서 심쿵 심쿵 양정원씨입니다.

너무 이쁘죠?

그런데 가끔 너무 많이 웃어서 문제가 되기도 합니다.


이렇게 조금 많이 웃어서 양정원씨 잇몸이 다 드러나서

네티즌들이 양정원씨 틀니 하는거 아니냐고 ㅠㅠㅠ


때로는 양정원씨 잇몸이 틀니처럼 보이기도 하네요..

그런데 

저는 이렇게 활짝 웃을 수 있다는 것이 너무 행복해보입니다.

사실 웃는 것이 어색한 사람들은 웃어도 어색하거든요.

그런데 양정원씨는 잇몸을 드러내면서도 너무 행복한 미소를

보이고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.

저는 양정원씨 잇몸 사진도 너무 이쁘네요. ^^

여러분들은 어떠세요?


Posted by 하늘아래스냅쟁이